건너뛰기 링크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알려드립니다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는 라이나생명이 정한 대상 상품 가입 시 제공되는 서비스로 상세 내용은 시그나건강콜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업계최초 치매후견 법률 상담 서비스 OPEN! 자세히보기

24시간 콜센터

1600-3444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구성

콜센터
  • 24/7 치매/일반 건강상담
  •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 안내/신청
  • 병원 추천/진료 예약 대행
모바일 웹
  •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 안내/신청
  • E-Membership 카드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의 기본 서비스와 특화 서비스(치매 진단 후)를 환자 지원, 가족 지원으로 구분하여 서비스 내용, 베이직, 베이직+, 프리미엄 항목으로 정보 제공
구분 서비스 내용 베이직3 베이직
플러스
프리미엄3
기본 서비스 시그나건강콜센터 언제 어디서나 상담 간호사와 전화/카톡 상담, 진료 예약, 서비스 신청 가능 제공 제공 제공
치매 위험도 특정 KDSQ를 활용한 인지기능 저하 여부 확인 솔루션 제공 제공 제공
마음지킴 예술 콘텐츠 심리전문가가 추천하는 정신 건강 관리를 위한 예술 콘텐츠 감상
(매월 업데이트)
제공 제공 제공
간병인 예약 대행1 간병인 추천 및 사전 화상 미팅, 예약 시 할인 쿠폰 제공2 제공 제공 제공
치매 후견 법률 상담 치매를 대비한 임의 후견 상담 및 치매 발병 후 법정 후견 상담 지원 제공 제공
특화 서비스
(치매 진단 후)
환자 지원 방문간호사 치매관리 카운셀링(가정방문 또는 병원 동행 중 택 1) 1회 1회
리무진 택시 서비스 병원 방문 시 리무진 택시 이용(서울/경기/인천/대구/부산 동일권역 내) 1회
(왕복)
가족 지원 치매 가족간병 코칭 서비스 가족(보호자) 대상 돌봄교육 프로그램 대면 1회
/비대면 1회
대면 1회
/비대면 11회
화상(VIDEO) 심리상담 치매 환자 가족 대상의 심리상담 서비스 개인 1회 개인 3회
/가족 3회
  • 1 간병인 예약 대행은 간병인 예약 및 운영의 편의성을 위해 제공되며 간병인지원 서비스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간병인지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무배당 치매입원간병인지원특약(갱신형)의 가입이 필요합니다.
  • 2 할인 쿠폰은 무배당 치매입원간병인지원특약(갱신형)의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간병인 예약 대행을 통해 간병인을 예약,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 3 해당 서비스가 부가된 상품의 초회보험료를 기준으로 베이직/프리미엄 서비스 대상이 자동 구분되며 최초 설정된 베이직/프리미엄 구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 대상

아래 보험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 대상을 서비스 구분, 보험 상품, 판매 시점의 항목으로 정보 제공
서비스 구분 보험 상품 판매 시점
베이직/프리미엄
  • 무배당 전에없던 치매케어 패키지보험(기본형)
  • 무배당 전에없던 치매케어 패키지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2020.11.02-
베이직플러스
  • 무배당 간병비계속주는치매보험(기본형)_실속형
  • 무배당 간병비계속주는치매보험(기본형)_프리미엄형
  • 무배당 간병비계속주는치매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_실속형
  • 무배당 간병비계속주는치매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_프리미엄형
  • 무배당 실속있는간병비치매보험(기본형)
  • 무배당 실속있는간병비치매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2020.12.01-
  • 무배당 전에없던 치매케어보험(기본형)
  • 무배당 전에없던 치매케어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2021.01.01-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신청 방법

  1.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2.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
  3. 가입축하
    문자
  4. On-off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 방법

  •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모바일 웹www.cignakoreahealth.co.kr
  •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콜센터 1600-3444
  •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반드시 알아두세요.

  • 서비스는 라이나생명보험과 제휴한 서비스 제공업체 시그나코리아㈜에서 제공합니다.
  •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가 부가된 라이나생명보험의 보험 상품을 계약하고 유지 중인 고객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서비스 대상은 해당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이며 대상의 변경, 추가 등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은 보험 상품의 가입 시에만 가능하며 중도 신청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이용은 제휴사로부터 서비스 안내 문자를 받은 시점(계약일로부터 약 10일 후)부터 가능합니다.
  • 서비스 중 특화 서비스는 해당 보험 상품에서 규정하는 치매로 진단확정 받은 이후에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신청 시점에서
    치매 진단확정을 증빙하는 관련 서류 및 기타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기간은 계약일을 기준으로 최대 10년까지입니다.
  • 서비스는 라이나생명보험과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당연한 권리, 치매로 잃지 않게
라이나생명이 함께 지키겠습니다

평생을 모아온 재산 관리, 보호받아야 할 신상관리...
당연한 나의 권리들을 치매에 걸리면 누가 관리해 줄까요?
치매에 걸리더라도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자산과 생활을 관리할 수 있어야 하기에,
라이나생명은 치매 후견 법률 상담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입니다

임의후견인제도를 함께 알아보세요!

임의후견인 제도란 질병,장애,노령 등으로 사무 처리가 어려운 상황에 대비하여 계약을 통해
자신의 재산 관리 및 신상보호를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본인 스스로 후견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법정후견인 제도와 차이가 있습니다.
라이나의 치매 후견 법률 상담 서비스는 임의후견인 제도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라이나 치매 후견 법률 상담 서비스 항목

  • 법률상담

    치매 후견인 제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추가적인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 계약 지원

    후견인 지정을 위한 계약서 작성 등 관련 업무를 도와드립니다.

  • 담당기관 연결

    공증사무소와 의뢰인을
    연결합니다.

    ※ 소정의 공증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 사후관리

    후견계약 체결 사실 및
    관련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이용 가능 대상

치매보험상품 가입자 중 신청자 대상
* 치매토탈케어 서비스 신청 가능 상품 한정

서비스 문의

24시간 콜센터

1600-344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