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는 라이나생명이 정한 대상 상품 가입 시 제공되는 서비스로 상세 내용은 시그나건강콜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콜센터
1600-3444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구성
- 24/7 치매/일반 건강상담
-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 안내/신청
- 병원 추천/진료 예약 대행
-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 안내/신청
- E-Membership 카드
구분 | 서비스 내용 | 베이직3 | 베이직 플러스 |
프리미엄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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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서비스 | 시그나건강콜센터 언제 어디서나 상담 간호사와 전화/카톡 상담, 진료 예약, 서비스 신청 가능 | 제공 | 제공 | 제공 | |
치매 위험도 특정 KDSQ를 활용한 인지기능 저하 여부 확인 솔루션 | 제공 | 제공 | 제공 | ||
마음지킴
예술 콘텐츠 심리전문가가 추천하는 정신 건강 관리를 위한 예술 콘텐츠 감상 (매월 업데이트) |
제공 | 제공 | 제공 | ||
간병인 예약 대행1 간병인 추천 및 사전 화상 미팅, 예약 시 할인 쿠폰 제공2 | 제공 | 제공 | 제공 | ||
치매 후견 법률 상담 치매를 대비한 임의 후견 상담 및 치매 발병 후 법정 후견 상담 지원 | 제공 | 제공 | |||
특화 서비스 (치매 진단 후) |
환자 지원 | 방문간호사 치매관리 카운셀링(가정방문 또는 병원 동행 중 택 1) | 1회 | 1회 | |
리무진 택시 서비스 병원 방문 시 리무진 택시 이용(서울/경기/인천/대구/부산 동일권역 내) | 1회 (왕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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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 지원 | 치매 가족간병 코칭 서비스 가족(보호자) 대상 돌봄교육 프로그램 | 대면 1회 /비대면 1회 |
대면 1회 /비대면 11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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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VIDEO) 심리상담 치매 환자 가족 대상의 심리상담 서비스 | 개인 1회 | 개인 3회 /가족 3회 |
- 1 간병인 예약 대행은 간병인 예약 및 운영의 편의성을 위해 제공되며 간병인지원 서비스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간병인지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무배당 치매입원간병인지원특약(갱신형)의 가입이 필요합니다.
- 2 할인 쿠폰은 무배당 치매입원간병인지원특약(갱신형)의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간병인 예약 대행을 통해 간병인을 예약,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 3 해당 서비스가 부가된 상품의 초회보험료를 기준으로 베이직/프리미엄 서비스 대상이 자동 구분되며 최초 설정된 베이직/프리미엄 구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 대상
아래 보험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
서비스 구분 | 보험 상품 | 판매 시점 |
---|---|---|
베이직/프리미엄 |
|
2020.11.02- |
베이직플러스 |
|
2020.12.01- |
|
2021.01.01- |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신청 방법
-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 - 가입축하
문자 - On-off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 방법
-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모바일 웹www.cignakoreahealth.co.kr
- 치매 토탈케어 서비스 콜센터 1600-3444
-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반드시 알아두세요.
- 서비스는 라이나생명보험과 제휴한 서비스 제공업체 시그나코리아㈜에서 제공합니다.
-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가 부가된 라이나생명보험의 보험 상품을 계약하고 유지 중인 고객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서비스 대상은 해당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이며 대상의 변경, 추가 등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은 보험 상품의 가입 시에만 가능하며 중도 신청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이용은 제휴사로부터 서비스 안내 문자를 받은 시점(계약일로부터 약 10일 후)부터 가능합니다.
- 서비스 중 특화 서비스는 해당 보험 상품에서 규정하는 치매로 진단확정 받은 이후에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신청 시점에서
치매 진단확정을 증빙하는 관련 서류 및 기타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기간은 계약일을 기준으로 최대 10년까지입니다.
- 서비스는 라이나생명보험과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당연한 권리, 치매로 잃지 않게
라이나생명이 함께 지키겠습니다
평생을 모아온 재산 관리, 보호받아야 할 신상관리...
당연한 나의 권리들을 치매에 걸리면 누가 관리해
줄까요?
치매에 걸리더라도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자산과 생활을 관리할 수
있어야 하기에,
라이나생명은 치매 후견 법률 상담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입니다
임의후견인제도를 함께 알아보세요!
임의후견인 제도란 질병,장애,노령 등으로 사무 처리가 어려운 상황에 대비하여 계약을 통해
자신의 재산
관리 및 신상보호를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본인 스스로 후견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법정후견인 제도와 차이가 있습니다.
라이나의 치매 후견 법률 상담
서비스는 임의후견인 제도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라이나 치매 후견 법률 상담 서비스 항목
-
법률상담
치매 후견인 제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추가적인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
계약 지원
후견인 지정을 위한 계약서 작성 등 관련 업무를 도와드립니다.
-
담당기관 연결
공증사무소와 의뢰인을
연결합니다.※ 소정의 공증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
사후관리
후견계약 체결 사실 및
관련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이용 가능 대상
치매보험상품 가입자 중 신청자 대상
* 치매토탈케어
서비스 신청 가능 상품 한정
서비스 문의
24시간 콜센터
1600-3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