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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경영 소개

220년의 전통의 세계적 보험그룹 Cigna의 라이나생명을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고객중심경영 소개

  • Cigna.라이나생명-라이나생명은 믿을 수 있는 텔레마케팅 전문 생명보험회사 입니다.
    LINA's Customer Centricity 라이나생명은 고객중심경영과 업계 최고의 텔레마케팅 영업 판매 조직을 기반으로 해마다 최초, 최고의 성과를 기록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보험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고령자 및 유병자 대상의 혁신적인 상품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보험사 최초 제6회 소비자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을 위한 라이나생명의 고객중심경영은 외부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About LINA 라이나생명은 1987년 외국계 생명보험회사 가운데 최초로 한국시장에 진출하여 고객의 건강(Health), 웰빙(Well-being), 재정적안정(Sense of security)을 도우며 텔레마케팅 영업에 특화된 경영전략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습니다. 또한 국내 보험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마케팅을 도입한 라이나생명은 텔레마케팅 최고 생명보험사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요약본 다운로드(라이나생명 브로셔 PDF파일이 새창으로 열립니다.)
  • Cigna.라이나생명-고객중심경영. 늘 최고를 추구하는 라이나생명의 전략에는 고객을 위한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라이나생명 -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는 보험·헬스 서비스 리더

    • 보험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특화상품 업계 최초 상품 개발
      • 무진단, 무심사 정기보험 (무)OK실버보험
      • 고령자 대상 간편심사 암보험 (무)실버암보험(갱신형)
      • 고혈압자 대상 정기보험 (무)고혈압OK암보험(갱신형)
      • 치과 치료를 위한 (무)THE건강한치아보험IV(프리미엄)
    • 앞서 실천하는 고객중심경영
      • 업계 최초 고객보호위원회 및 고객중심경영위원회 운영
      • 국내 보험업계 최초 미청구 보험금 찾아주기 프로젝트 시행
      • 2013년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보험사 최초 제 6회 소비자대상 수상
      • 2015년 대한민국 금융대상 '생명보험부문' 대상 수상(외국계 생보사 최초)
      • 2015년 제 22회 기업혁신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 2016년 금감원 '제 11차 보험약관 이해도 평가' 변액보험 부문 '우수' 평가
    • 업계 민원건수 최저 라이나생명 민원발생률 0.00937%. 업계 평균 : 0.02356%, 10만 건 당 23.57건 보유계약 10만건당 9.37건(금감원 집계 2015년 1월~12월 기준)
    • 철저한 고객 정보 관리.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와 보안 시스템으로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
      • 전 임직원 100%에 가까운 정보보호 교육 이수
      • 영업시스템 상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삭제하는 시스템 구축 운영
    • 라이나전성기재단 설립.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존경받는 기업.
      • '사랑잇는전화'를 통한 텔레마케터 재능기부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2013.12)
      • 여성가족부 & 서울대치과병원과 함계하는 '찾아가는치과버스' 7년째 지속 운영
      • 베이비부머 세대들에게 삶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전성기힐링캠프' 운영
    • 고객과의 약속을 소증하게 라이나생명 지급여력비율(RBC) 비율 347.8%, 업계평균 278.3%(금감원 권고 150%)(금감원 집계 2015년 1월~12월 기준). RBC비율이란? 보험계약자가 일시에 보험금을 요청했을 때 보험사가 보험금을 제때 지급할 수 있는 능력
    • 대한민국 No.1 텔레마케팅 전문 생명보험사.
      최대의 텔레마케터 영업 조직과 텔레마케팅 최적화 상품
      약 5천여명의 텔레마케터 설계사 근무, 라이나생명 전체 매출액이 92% 차지. 탤레마케팅 영업에 최적화된 이해하기 쉽고 심플한 상품 라인업과 합리적인 가격 책정.
      전문 텔레마케터 설계사 양성에 지속적인 투자
      국내 최초로 서울대학교와 손잡고 금융소비자보호교육 과정 개설, 라이나생명 텔레마케터 2천 4백여 명 교육. 전문성 강화를 위한 텔레마케팅 전용 교육 과정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