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 소개
220년의 전통의 세계적 보험그룹 Cigna의 라이나생명을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고객중심경영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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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A's Customer Centricity 라이나생명은 고객중심경영과 업계 최고의 텔레마케팅 영업 판매 조직을 기반으로 해마다 최초, 최고의 성과를 기록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보험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고령자 및 유병자 대상의 혁신적인 상품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보험사 최초 제6회 소비자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을 위한 라이나생명의 고객중심경영은 외부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About LINA 라이나생명은 1987년 외국계 생명보험회사 가운데 최초로 한국시장에 진출하여 고객의 건강(Health), 웰빙(Well-being), 재정적안정(Sense of security)을 도우며 텔레마케팅 영업에 특화된 경영전략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습니다. 또한 국내 보험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마케팅을 도입한 라이나생명은 텔레마케팅 최고 생명보험사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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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는 보험·헬스 서비스 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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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특화상품 업계 최초 상품 개발
- 무진단, 무심사 정기보험 (무)OK실버보험
- 고령자 대상 간편심사 암보험 (무)실버암보험(갱신형)
- 고혈압자 대상 정기보험 (무)고혈압OK암보험(갱신형)
- 치과 치료를 위한 (무)THE건강한치아보험IV(프리미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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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실천하는 고객중심경영
- 업계 최초 고객보호위원회 및 고객중심경영위원회 운영
- 국내 보험업계 최초 미청구 보험금 찾아주기 프로젝트 시행
- 2013년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보험사 최초 제 6회 소비자대상 수상
- 2015년 대한민국 금융대상 '생명보험부문' 대상 수상(외국계 생보사 최초)
- 2015년 제 22회 기업혁신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 2016년 금감원 '제 11차 보험약관 이해도 평가' 변액보험 부문 '우수' 평가
- 업계 민원건수 최저 라이나생명 민원발생률 0.00937%. 업계 평균 : 0.02356%, 10만 건 당 23.57건 보유계약 10만건당 9.37건(금감원 집계 2015년 1월~12월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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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저한 고객 정보 관리.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와 보안 시스템으로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 전 임직원 100%에 가까운 정보보호 교육 이수
- 영업시스템 상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삭제하는 시스템 구축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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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전성기재단 설립.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존경받는 기업.- '사랑잇는전화'를 통한 텔레마케터 재능기부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2013.12)
- 여성가족부 & 서울대치과병원과 함계하는 '찾아가는치과버스' 7년째 지속 운영
- 베이비부머 세대들에게 삶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전성기힐링캠프' 운영
- 고객과의 약속을 소증하게 라이나생명 지급여력비율(RBC) 비율 347.8%, 업계평균 278.3%(금감원 권고 150%)(금감원 집계 2015년 1월~12월 기준). RBC비율이란? 보험계약자가 일시에 보험금을 요청했을 때 보험사가 보험금을 제때 지급할 수 있는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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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No.1 텔레마케팅 전문 생명보험사.
- 최대의 텔레마케터 영업 조직과 텔레마케팅 최적화 상품
- 약 5천여명의 텔레마케터 설계사 근무, 라이나생명 전체 매출액이 92% 차지. 탤레마케팅 영업에 최적화된 이해하기 쉽고 심플한 상품 라인업과 합리적인 가격 책정.
- 전문 텔레마케터 설계사 양성에 지속적인 투자
- 국내 최초로 서울대학교와 손잡고 금융소비자보호교육 과정 개설, 라이나생명 텔레마케터 2천 4백여 명 교육. 전문성 강화를 위한 텔레마케팅 전용 교육 과정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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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특화상품 업계 최초 상품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