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전용 상담접수(Fax)
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들을 위해 FAX를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첨부된 서식에 문의사항을 작성하셔서 02-6944-1333으로 발송하여 주세요.
구비서류(필수) | FAX상담신청서(장애인), 계약자 신분증(앞면) 사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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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다운로드 | FAX상담신청서(장애인) |
FAX상담 서류 접수 시 기재하신 휴대폰번호로 '접수알림SMS'를 발송해 드리며,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4시간 내 요청하신
방법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외국인등록증에 한합니다.
※개인정보 미동의, 본인확인서류 미첨부인 경우 상담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FAX상담은 고객정보보호 및 금융사고방지를 위해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문의사항에 대해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할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구합니다.
-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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