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라이나뉴스

라이나생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라이나뉴스;제목,첨부파일,등록일의 항목으로 정보 제공
제목 라이나생명,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보험 출시
첨부파일 등록일 2021-03-26

라이나생명,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보험 출시


 

라이나생명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보험 출시 이미지

 

 

라이나생명보험이 아나필락시스 쇼크 진단을 보장하는 소액단기보험인 ‘()안심되는 아나필락시스쇼크진단보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나필락시스 쇼크는 특정 항원에 반응하는 급성 전신 알레르기 질환으로, 원인에 노출된 후 대개 30분 이내에 호흡기?순환기 증상이 나타난다. 드물지만 심각한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백신 접종 이후 아나필락시스 쇼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해외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된 보장을 제공하는 상품이 이미 많이 개발 되었으나 국내에는 보편화 되지 않았다. 라이나생명은 관련 보장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는 상황에 발맞춰 아나필락시스 쇼크 진단 상품을 출시했다.

 

‘()안심되는 아나필락시스쇼크진단보험은 다양한 원인으로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진단이 확정된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200만원을 지급하는 상품이다. 특약 가입을 하면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코로나19로 인하여 사망한 경우,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일반 사망은 특약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보장한다. 상품 가입나이는 20세부터 70세까지이며 1년 만기 순수보장형이다.

 

‘()안심되는 아나필락시스쇼크진단보험은 라이나다이렉트 모바일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상품개발 담당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본격화되며 이를 보장하는 상품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고객에게 보험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제공하고 공익에도 기여해 사회구성원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상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관련 기사

 

-부작용 불안에...최대 2000만원 '백신보험' 나왔다 (동아일보, 신지환 기자)

-라이나생명,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보험 출시 (머니투데이, 전혜영 기자)

 



 

 

이동내역;이전글,다음글의 항목으로 정보제공
이전글
코로나19 백신 접종 시작, 일상의 행복 돌려 줄까…기대감 UP
다음글 세계 자폐인의 날, 라이나생명 본사에도 파란색 조명 켜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