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라이나뉴스

라이나생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라이나뉴스;제목,첨부파일,등록일의 항목으로 정보 제공
제목 6년만 첫 광고 출연, 영화배우 송강호 라이나생명과 손 잡았다
첨부파일 등록일 2020-09-28

6년만 첫 광고 출연, 영화배우 송강호 라이나생명과 손 잡았다

 

사진 설명 라이나생명보험이 세계적인 영화배우 송강호를 TV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라이나생명보험이 보험을 넘어 ‘헬스서비스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며 세계적인 영화배우 송강호와 손을 잡았다.

 

라이나생명은 지난 25일 송강호와 광고 모델 계약을 맺고 향후 라이나생명의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배우 송강호가 가진 연기에 대한 진정성과 신뢰 이미지가 라이나생명의 기업가치와 부합하다는 판단에서다.

 

송강호가 6년만에 TV 광고로 돌아온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송강호는 라이나생명이 단순 보험을 넘어 고객의 건강과 행복까지 케어하는 헬스서비스기업으로 도약하려 한다는 점에 깊이 공감하고 이번 계약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강호는 영화 속 연기력은 물론 신뢰있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2019년 전연령에서 사랑받는 영화배우로 등극한 바 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브랜드 이미지에 배우 송강호의 이미지가 더해지면서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우 송강호가 출연하는 신규 광고는 11월 중 TV광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나생명 조지은 부사장은 “앞으로 고객의 건강을 위한 혁신적인 상품과 헬스서비스를 런칭해 나갈 계획”이라며 “배우 송강호는 고객이 믿고 먼저 선택하는 라이나생명의 가치와 부합”하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관련기사

-라이나생명, 새 광고모델 송강호 (홍태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라이나생명, 영화배우 송강호와 광고 모델 계약 (오현길 기자, 아시아경제) 

이동내역;이전글,다음글의 항목으로 정보제공
이전글
라이나전성기재단, 5060 구강건강 실태 조사 “50대 이상 신체 중 치아에 가장 관심 많아”
다음글 라이나전성기재단 “5060 10명 중 7명 가짜 뉴스에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