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라이나뉴스

라이나생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라이나뉴스;제목,첨부파일,등록일의 항목으로 정보 제공
제목 라이나생명, 국민은행 KB스타뱅킹 통해 당뇨보험 판매
첨부파일 등록일 2020-02-03

라이나생명, 국민은행 KB스타뱅킹 통해 당뇨보험 판매

첨부이미지


라이나생명보험이 KB국민은행 전용앱 KB스타뱅킹을 통해 ‘()라이나당뇨플러스건강보험’ 판매를 확대한다고 전했다.

 

()라이나당뇨플러스건강보험은 당뇨병 진단 생활자금부터 인슐린치료, 당뇨관련 질환의 입원비, 수술비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주요 심?뇌혈관계 질환 수술비와 뇌출혈 진단,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확정 시에도 가입금액에 따라 보장한다.

 

 

가입은 20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능하며 기본형과 100%환급형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기본형은 피보험자 만기 생존 시 12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고, 100%환급형은 피보험자 만기 생존 시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모두 돌려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은 KB스타뱅킹 앱의 금융상품몰 내 보험카테고리에서 가입할 수 있다. KB스타뱅킹은 은행 휴무와 관계없이 24시간 가입할 수 있어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모바일방카 상품 활성화를 위해 KB국민은행과 판매채널을 확대하기로 했다”며 “시장에 당뇨상품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당뇨질환을 대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밝혔다.

 

 

 


 

 

* 관련 기사

- 라이나생명, 국민은행 KB스타뱅킹 통해 당뇨보험 판매 (김진솔 기자, 매일경제)

- 라이나생명 당뇨보험, KB국민은행앱에서 판매 시작 (한희라 기자, 헤럴드경제)

 

이동내역;이전글,다음글의 항목으로 정보제공
이전글
라이나전성기재단, '대국민건강캠페인 발찍한 건강상식' 2019 앤어워드 수상
다음글 라이나생명, 임직원 위한 사내 도서관 ‘생각나루’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