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라이나뉴스

라이나생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라이나뉴스;제목,첨부파일,등록일의 항목으로 정보 제공
제목 라이나생명, ‘시그나데이’ 맞아 독거노인 초청 치매 극복 행사 진행
첨부파일 등록일 2019-10-11

라이나생명, ‘시그나데이’ 맞아 독거노인 초청 치매 극복 행사 진행

 

첨부이미지

▲20 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한 치매극복 행사에서 라이나생명 봉사단과 어르신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라이나생명보험이 20일 ‘시그나데이(Cigna Day)’를 맞아 서울시 종로구 홀몸어르신들을 초청해 치매극복 행사를 개최했다.

? 

라이나생명의 모기업 시그나그룹은 일년에 한번 전 세계 자회사들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도록 ‘시그나데이(Cigna Day)’를 정하고 있다. 올해 시그나데이는 9 21일 치매극복의 날을 맞아 라이나생명 봉사단이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함께 치매를 바로 알고 예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치매 극복! 오늘도 내일도 전성기”를 주제로 ▲치매 바로 알기 교육 ▲치매 치료 로봇을 활용한 인지 강화 게임 ▲뇌건강 체조 등으로 구성됐다. 오후에는 홀몸어르신들과 함께 치매조기진단 테스트와 치매 정보를 나눴다.

 

 

 

 

행사에 참가한 어르신들은 “의지 할 가족이 없어 치매가 암보다 무섭다”며 “치매에 대한 두려움을 떨치고 희망을 가질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 관련 기사

- 라이나생명, 독거노인 초청 치매 극복 행사 진행 (이종호 기자, 데일리안)

- 라이나생명, ‘시그나데이’ 맞아 독거노인 초청 치매 극복 행사 진행 (장호성 기자, 한국금융신문)

 

이동내역;이전글,다음글의 항목으로 정보제공
이전글
라이나전성기재단, '대한민국 중년 퇴직 후 라이프스타일 보고서' 연구
다음글 라이나생명, 금융사기방지교육 위한 시니어 전문강사 보수교육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