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 전화번호, 위치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전화번호

  • 국내: 1588-0058(유료) / 080-377-1111(무료) / 해외: 82-2-6441-7700 / 보험료납부전용: 1566-0021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시간 

  • 상담원 서비스시간 : 평일 09:00~18:00(주말,공휴일 휴무)
  • ARS를 통한 Self-Service 시간 : 평일 9:00~21:00, 주말/공휴일 09:00~18:00

단, 상담원 서비스시간 이외에는 보험료 즉시 납부와 FAX를 통한 발급서비스 제공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보험료 납입관련 조회 시 등록된 전화번호 확인 후에 이용이 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방법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안내

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님을 위해 챗봇서비스(카카오)와 게시판/FAX상담(장애인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사오니,
카카오 플러스친구 및 아래 상세안내를 클릭하셔서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챗봇 상담 : 365일 24시간(카카오 플러스친구 > '라이나생명'으로 검색)
  •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상세안내)
  • FAX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상세안내)
  • 장애인전용 전화상담 : 02-6441-7720(평일 09:00 ~ 18:00)

고객라운지 주소 및 위치

  • 고객라운지 이용시간 : 평일 09:00~16:30(주말,공휴일 휴무)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2층 (청진동 188, 시그나타워)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 (우03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