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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알려드립니다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는 라이나생명이 정한 대상 상품 가입 시 제공되는 서비스로 상세 내용은 건강콜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콜센터

1600-3444

모바일 웹

careh.co.kr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구성

콜센터
  • 케어플래너(간호사)와 건강상담
  •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안내/신청
  • 전국 병원 및 전문의료진 안내
  • 전국 명의 안내
  • 전국 상급종합병원 진료 예약
모바일 웹
  •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안내/신청
  • 치매위험도 측정
  • 건강 관리 컨텐츠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의 기본 서비스와 특화 서비스(주요 심/뇌혈관계 질환 진단 후 입원 시),특화 서비스(치매 진단 시)으로 구분하여 서비스 내용, 한도 항목으로 정보 제공
구분 서비스 내용 한도
기본 서비스 건강콜센터 상담 간호사와 전화/카톡 상담, 병원안내, 명의안내, 진료예약, 케어 서비스 신청 가능 제공
치매 위험도 특정 KDSQ를 활용한 인지기능 저하 여부 확인 솔루션 제공
마음지킴 예술 콘텐츠 심리전문가가 추천하는 정신 건강 관리를 위한 예술 콘텐츠 감상
(매월 업데이트)
제공
간병인 예약 대행1 간병인 추천 및 사전 화상 미팅, 예약 시 할인 쿠폰 제공2 제공
특화 서비스
(주요 심/뇌혈관계 질환 진단 후 입원 시)
방문간호사 건강관리 카운셀링(가정방문 또는 병원 동행 중 택 1) 2회
리무진 택시 서비스 병원 방문 시 리무진 택시 이용(서울/경기/인천/대구/부산 동일권역 내) 2회(왕복)
화상(VIDEO) 심리상담 본인 또는 가족 대상의 심리상담 서비스 개인/그룹 2회
특화 서비스
(치매 진단 시)
간병인 서비스 치매(CDR 2 이상) 진단 시 간병인 서비스 제공 3회
(입원 1일 기준)
  • 1 간병인 예약 대행은 간병인 예약 및 운영의 편의성을 위해 제공되며 간병인 지원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치매 CDR 2 이상 진단 시에는 간병인 서비스를 통해 간병인을 제공합니다.
  • 2 할인 쿠폰은 진단 여부와 관계 없이 간병인 예약 대행을 통해 간병인을 예약,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 3 주요 심/뇌혈관계 질환은 무배당 THE간편한주요심뇌혈관질환입원간병인지원특약(갱신형) 약관의 주요 심/뇌혈관계질환 분류표에 따릅니다.
  • 4 해당 서비스 내용 및 이용 가능 횟수는 상황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 대상

아래 보험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 대상을 보험 상품, 판매 시점의 항목으로 정보 제공
보험 상품 판매 시점
  • 무배당 THE간편한주요심뇌혈관질환입원간병인지원특약(갱신형)
2022.08.09-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신청 방법

  1. '헬스케어서비스'
    동의
  2. 가입축하
    문자
  3. On-off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방법

  • 골라담는 토탈 케어 서비스 모바일 웹careh.co.kr
  •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건강콜센터1600-3444

반드시 알아두세요.

  •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가 부가된 라이나생명보험의 보험 상품을 계약하고 유지 중인 고객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서비스 대상은 해당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이며 대상의 변경, 추가 등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은 보험 상품의 가입 시에만 가능하며 중도 신청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이용은 라이나생명보험으로부터 서비스 안내 문자를 받은 시점(계약일로부터 약 10일 후)부터 가능합니다.
  • 특화 서비스 중 간병인 서비스는 치매 CDR 2 이상 진단 시 이용 가능하며 그 외 방문간호사, 리무진택시, 화상심리상담 서비스는
    해당 보험 상품에서 규정하는 “주요 심/뇌혈관계질환”으로 진단 후 입원한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신청 시점에서 해당 질환 진단 및 입원을 증빙하는 관련 서류 및 기타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기간은 해당 보험 상품 유지 시까지입니다.
  • 서비스는 라이나생명보험의 사정에 의해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