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는 라이나생명이 정한 대상 상품 가입 시 제공되는 서비스로 상세 내용은 건강콜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콜센터
1600-3444
모바일 웹
careh.co.kr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구성
- 케어플래너(간호사)와 건강상담
-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안내/신청
- 전국 병원 및 전문의료진 안내
- 전국 명의 안내
- 전국 상급종합병원 진료 예약
-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안내/신청
- 치매 자가 진단
- 건강 관리 컨텐츠
구분 | 서비스 내용 | 한도 |
---|---|---|
기본 서비스 | 건강콜센터 상담 간호사와 전화/카톡 상담, 병원안내, 명의안내, 진료예약, 케어 서비스 신청 가능 | 제공 |
치매 자가 진단 KDSQ를 활용한 인지기능 저하 여부 확인 솔루션 | 제공 | |
마음지킴 예술 콘텐츠
심리전문가가 추천하는 정신 건강 관리를 위한 예술 콘텐츠 감상 (매월 업데이트) |
제공 | |
간병인 예약 대행1 간병인 추천 및 사전 화상 미팅, 예약 시 할인 쿠폰 제공2 | 제공 | |
특화 서비스 (주요 심/뇌혈관계 질환 진단 후 입원 시) |
방문간호사 건강관리 카운셀링(가정방문 또는 병원 동행 중 택 1) | 2회 |
리무진 택시 병원 방문 시 리무진 택시 이용(서울/경기/인천/대구/부산 동일권역 내) | 2회(왕복) | |
화상(VIDEO) 심리상담 본인 또는 가족 대상의 심리상담 서비스 | 개인/그룹 2회 | |
특화 서비스 (치매 진단 시) |
간병인 서비스 치매(CDR 2 이상) 진단 시 간병인 서비스 제공 | 3회 (입원 1일 기준) |
- 1 간병인 예약 대행은 간병인 예약 및 운영의 편의성을 위해 제공되며 간병인 지원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치매 CDR 2 이상 진단 시에는 간병인 서비스를 통해 간병인을 제공합니다.
- 2 할인 쿠폰은 진단 여부와 관계 없이 간병인 예약 대행을 통해 간병인을 예약,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 3 주요 심/뇌혈관계 질환은 무배당 THE간편한주요심뇌혈관질환입원간병인지원특약(갱신형) 약관의 주요 심/뇌혈관계질환 분류표에 따릅니다.
- 4 해당 서비스 내용 및 이용 가능 횟수는 상황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 대상
아래 보험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
보험 상품 | 판매 시점 |
---|---|
|
2022.08.09- |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신청 방법
- '헬스케어서비스'
동의 - 가입축하
문자 - On-off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골라담는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방법
- 골라담는 토탈 케어 서비스 모바일 웹careh.co.kr
- 건강콜센터1600-3444
반드시 알아두세요.
-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가 부가된 라이나생명보험의 보험 상품을 계약하고 유지 중인 고객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서비스 대상은 해당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이며 대상의 변경, 추가 등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은 보험 상품의 가입 시에만 가능하며 중도 신청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이용은 라이나생명보험으로부터 서비스 안내 문자를 받은 시점(계약일로부터 약 10일 후)부터 가능합니다.
- 특화 서비스 중 간병인 서비스는 치매 CDR 2 이상 진단 시 이용 가능하며 그 외 방문간호사, 리무진택시, 화상심리상담 서비스는
해당 보험 상품에서 규정하는 “주요 심/뇌혈관계질환”으로 진단 후 입원한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신청 시점에서 해당 질환 진단 및 입원을 증빙하는 관련 서류 및 기타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기간은 해당 보험 상품 유지 시까지입니다.
- 서비스는 라이나생명보험의 사정에 의해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